운전 중 예상치 못한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언제나 귀하의 곁에 링컨이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링컨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긴급출동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제공 서비스
    긴급 견인 서비스
    차량고장으로 운행불가시, 현장으로부터 50 km범위내 가장 가까운 링컨 공식서비스센터로의 견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사고차량의 견인은 고객 부담입니다.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 충전서비스를 월 최대 2회 제공해 드립니다.
    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 파손으로 교체가 필요한 경우, 고객 차량에 장착된 예비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
    비상 연료보충 서비스
    연료소진에 따른 운행불가시, 비상연료보충(월 1회, 최대 10L까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제공되는 서비스 범위 및 내용은 당사 서비스정책에 따라 별도의 사전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기간
    차량 소유권 변동에 관계없이 주행거리 6만km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조건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로 전화하여 고장 사실을 통보하고 모든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십시오.

    적절한 모든 후속 조치를 취하고 사고 책임을 인정하거나 보상에 관한 제안이나 약속을 하지 마십시오.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계약조건을 준수하십시오.

  •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다음 정보를 미리 준비하십시오.

    귀하 차량의 VIN(차대 번호)

    귀하 차량의 등록 번호(번호판)

    귀하의 정확한 위치

    귀하의 연락 가능 전화번호

    ※ 참고 : 17자리의 숫자 및 문자로 구성된 차대번호는 차량등록증 및 보험서류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운전석측 대시보드의 앞 유리창 부근 및 운전석측 도어 기둥에도 표시되어 있습니다.